티스토리 뷰

Development

php header 리디렉션 안됨....(해결함)

우주아줌마 2021. 11. 2. 12:22
728x90
반응형

골 때려졌다...

지금 header를 통한 리디렉션이 안되고 있다.

<?php 
session_start(); 
include "db_conn.php";
?>

<?php
if (isset($_POST['uname']) && isset($_POST['password'])) {
	
		$uname = ($_POST['uname']);
		$pass = ($_POST['password']);
	  
		$sql = "SELECT * FROM sql_users WHERE user_name='$uname' AND password='$pass'";
		$result = mysqli_query($conn, $sql);

		$row =mysqli_fetch_array($result);
		
		
		if($row){
			header("Location: home.php");
			exit();
            }else{
				header("Location: index.php?error=Incorect User name or password");
				}
	
	

}
?>

코드 전문

기존에 유튜브를 보고 따라 만든 페이지는 vaildate를 통해서 입력값을 필터 하기 때문에

SQL Injection 이 먹히지 않았다 그래서 해당 부분을 과감히 삭제하였는데

이게.... home.php로 넘어가지 않는다

header 문을 사용하면 html 이전의 전문에 사용해야 한다고 하는데

이리저리 바꿔 봐도 안된다..

지금 이틀째 이거 하나 가지고 시간 낭비하고 있다.... 할게 많은데


2021.11.02

1차수정 첫번째 if 문에 } 가 빠져 있었다 ........

이걸 해결하니

 다음과 같이

 

대략 난감 서버에 접속해서 해당 파일 권한 을 봤는데 이건 문제가 아니었다


위에 내용은 내가 코드를 다 열어 보지도 않고 하나 파일만 죽어라 미친놈 처럼 열어봐서 그랬다

home.php 파일에서 isset 함수를 if 문을 통해 비교 하는데 있어서 문제가 됬다...

찾고 나니 난 멍청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